본문 바로가기
화요일애니

블리치 천년혈전편 12회 애니 다시보기! 애니라이프,애니24,애니114 최신 애니 업데이트 목록!

by 애니Life 2023. 1. 4.

최신 tv한국드라마,최신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하는 방법!

1.최신 일본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이용방법

애니 제목 클릭 후 LINK1, LINK2,LINK3 클릭시 영상주소로 이동됩니다

블리치 천년혈전편 12화(◀클릭해서 다시보기)

 

 

2.드라마 다시보기 이용 방법

드라마 제목 클릭 후 LINK1, LINK2,LINK3 클릭시 영상주소로 이동됩니다

최신 tv드라마 (◀클릭해서 다시보기)

 

블리치 천년혈전편 12화 에피소드
호정13대 10번 대대장 쿠로사키 잇신은 

현세에서의 퀸시 쿠로사키 마사키와의 조우를 총대장에게는 보고하지 않았다
다시한번 마사키를 만나러 가기로 결심한 잇신. 

한편 마시키는 퀸시의 몸이면서도 사신을 도와준 일로.. 

이시다 류켄의 어머니..이즈미에게 책망을 받고 있었다
류켄은 마사키를 감싸려 하지만 갑자기 마사키의 몸에 이변이 일어난다. 

이즈미의 저지를 뿌리치고, 마사키를 안고 집을 뛰쳐나오는 류켄
거기에서 잇신이 나타나는데...

 

 

최신 업데이트 드라마 다시보기 목록

더 글로리 1회~8회
마녀의 게임 51회
태풍의 신부 56회
내 눈에 콩깍지 66회
미씽: 그들이 있었다2 6회
트롤리 6회
두뇌공조 2회

최신 업데이트 tv애니 다시보기 목록

인간불신의 모험자들이 세상을 구하는 것 같습니다 1화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루팡 제로 4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오버로드 4기
오버로드 3기
오버로드 2기
오버로드 1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