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요일애니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에피소드, 줄거리, 감독,한글자막,볼수 있는 곳

by 애니Life 2024. 6. 17.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원제魔王の俺が奴隷エルフを嫁にしたんだが, どう愛でればいい?

원작테시마 후미노리

감독이시오도리 히로시

각본요시나가 아야

캐릭터 디자인오오사와 미나

음악유마 야마구치

장르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방영일2024.04.05 00:30 (금)

등급15

총화수12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원제 魔王の俺が奴隷エルフを嫁にしたんだが, どう愛でればいい? 원작 테시마 후미노리 감독 이시오도리 히로시 각본 요시나가 아야 작화 오오사와 미나 음악 유마 야마구치 장르 판타지, 로

t32.ani114.com

험난한 과거를 가진 소년 마술사 자간.
어느 날 그는 아름다운 엘프 소녀 네피를 보고 첫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네피는 노예라는 신분 때문에 가혹한 대우를 받아 마음이 피폐해진 상태.
그런 네피의 마음을 열고 싶지만 타인을 도구로밖에 생각하지 않는 마술사의 세계에서 살아온 자간은
따뜻한 말 한마디 제대로 건네지 못하는데……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모든 회차 에피소드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12화
월야의 음악회는 아름답지만 소통장애에게는 아직 이르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11화
그래도 사악한 마물을 해치우는 게 성검사답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10화
딸이 가출하면 부모로서는 필사적이 되는 법이니까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9화
성기사의 사정은 복잡하기 떄문에 엮이고 싶지 않지만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8화
용을 주웠더니 잘 따르길래 딸로 삼기로 했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7화
마왕이라도 어린아이에게 손을 올리는 건 좋지 않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6화
마왕이 된 이상 안하무인으로 행동할 의무 같은 것이 있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5화
실연이라는 것은 물리적으로도 꽤 아픈 것이기에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4화
마왕의 권유 같은 건 좋을 게 하나도 없으니까, 거절하는 게 좋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3화
평소 얌전한 사람일수록 화가 나면 파괴적으로 무섭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2화
소통 장애의 첫사랑은 곰팡이 핀 빵 맛과 비슷하다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1화
첫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은 걸리는 고약한 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