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요일애니

귀멸의 칼날 4기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다시보기

by 애니Life 2024. 5. 13.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4기 2024년 5월12일부터 방영시작했습니다.

현재 공개된 회차는 1회이고, 총 8부작 예정입니다

 

▼ ▼ 다시 보는 방법▼ ▼

 

귀멸의 칼날 4기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귀멸의 칼날 4기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다시보기

t27.ani114.com

일본 헤이안 시대 귀족 출신의 귀춤 辻 무참히 어린 시절부터 불치병에 걸렸으나 한 의사가 지어준 기이한 약을 복용한 후 뜻밖에 불로불사의 괴물로 변해 최초의 귀신이 되었지만, 이로 인해 인육을 먹고 싶어지고 햇빛을 두려워하게 되었습니다.치욕에 찬 무참은 햇빛을 극복하기 위해 의사의 처방에 적힌 푸른 피안꽃을 찾아 헤매고, 이를 위해 끊임없이 살육을 일삼아 사람을 잡아먹는 귀신을 만들어내 천백 년 동안 수많은 인간 참사를 빚어왔습니다.

 

 

 

그러나 귀춤 辻 무참한 오점으로 인해 같은 핏줄인 산야시키 가문은 저주를 받아 한때 가문의 혈통이 끊어질 위험이 있었습니다.저주를 깨뜨리기 위해 산야시키 가문은 신주의 조언으로 대대로 신관 일족과 혼인을 맺게 되고, 귀신의 시조인 귀무 辻무참을 참살하는 것을 최종 목적으로 귀살대를 결성하게 됩니다.

 

천 년 동안 귀살대는 산야시키 가문의 통솔 아래 무참하고 창조적인 귀신들을 끊임없이 토벌하여 사람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왔습니다.그리고 천재의 검사가 국연일(國緣一)과 그에 따른 호흡법을 얻게 되면서 실력이 늘어 귀신과의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시작합니다.
400여 년 전 귀신춤 辻무참도 귀살대에 맞서기 위해 십이귀월을 자신의 직속부대로 만들어 수백 년 동안 귀살대와 줄다리기를 벌였습니다.